차트
차트는 세일즈맵에 저장된 매출 데이터나, 리드/딜 등 오브젝트와 관련된 지표를 시각화한 개별 그래프를 말합니다. 아래 그림과 같이 막대 그래프로 나타낸 '상품별 매출 비중'이나, 도넛 모양으로 나타낸 '유입 소스별 신규 리드 수' 등이 차트의 대표적인 예시입니다.
차트 ①: 상품별 매출 비중 차트

차트②: 유입 소스별 신규 리드

이외에도 차트 기능을 활용하면 세일즈맵에 수집된 다양한 마케팅/세일즈 데이터를 목적에 맞게 시각화할 수 있습니다.
차트와 대시보드의 차이
차트와 달리 대시보드는 여러 차트를 한 화면에 모아, 팀 성과를 종합적으로 확인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
대시보드는 아래 그림과 같이 세일즈맵이 B2B 팀 모두가 함께 확인했을 때 시너지를 낼 수 있는 차트를 모아 제공하는 세일즈맵 대시보드 외에도 '리드 소스별 전환율', '캠페인별 오픈율', '신규 리드 추세' 등의 차트를 모아, 마케팅 성과 대시보드 등으로 구성할 수 있습니다.
대시보드 ①: 세일즈맵 대시보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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