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시보드
대시보드는 여러 차트를 한 화면에 모아, 팀 성과를 종합적으로 확인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
세일즈맵은 아래 그림과 같이 '이번 달 신규 딜', '이번 달 매출', '이번 달 딜 성사/실패 현황' 등 B2B 팀 모두가 함께 확인했을 때 시너지를 낼 수 있는 차트를 모아세일즈맵 대시보드라는 이름으로 기본 대시보드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차트와 대시보드의 차이
차트는 세일즈맵에 저장된 매출 데이터나, 리드/딜 등 오브젝트와 관련된 지표를 시각화한 개별 그래프를 말합니다. 아래 그림과 같이 막대 그래프로 나타낸 '상품별 매출 비중'이나, 도넛 모양으로 나타낸 '유입 소스별 신규 리드 수' 등이 차트의 대표적인 예시입니다. 이 차트들을 모아 볼 수 있는 화면이 바로 대시보드입니다.
차트 ①: 상품별 매출 비중 차트

차트 ②: 유입 소스별 신규 리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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