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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시보드


대시보드는 여러 차트를 한 화면에 모아 팀의 전반적인 성과를 종합적으로 확인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 아래 그림과 같이 '리드 소스별 전환율', '캠페인별 오픈율', '신규 리드 추세' 등의 차트를 모아, 마케팅 성과 대시보드로 구성할 수 있습니다.

차트와 대시보드의 차이

차트는 세일즈맵에 저장된 매출 데이터나 리드, 딜과 관련된 지표를 시각화한 하나의 그래프를 말합니다. 예를 들어, 아래 그림과 같이 선 그래프로 나타낸 '월별 신규 리드 수'나, 도넛 차트로 나타낸 '상품별 매출 비중' 등이 있습니다. 이러한 차트 여러 개를 한번에 볼 수 있는 공간이 대시보드입니다.

세일즈맵 대시보드

세일즈맵은 B2B 팀이 자주 확인하는 차트, 여러 부서가 함께 확인했을 때 시너지를 낼 수 있는 차트를 모아 '세일즈맵 대시보드'라는 이름으로 기본 대시보드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세일즈맵 대시보드]

대시보드에서는 그림과 같이 사용자가 생성한 차트를 배치할 수 있습니다.

대시보드 구성

여러 대시보드를 만들어 둔 후, 필요에 따라 대시보드를 넘나들며 우리 기업의 다양한 성과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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