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 시작하기

eBook, 서비스 소개서 등의 문서는 마케팅과 세일즈에서 강력한 도구가 됩니다. 이메일과 메시지만으로는 전달하기 힘든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내용을 전달할 수도 있고, 다양한 이미지를 활용해 강한 인상을 줄 수도 있기 때문인데요.

세일즈맵의 문서 기능을 활용하면 문서를 체계적으로 관리하고, 팀원 간의 쉽고 빠른 공유가 가능합니다. 고객의 관심도를 체크하고, 이를 여러 자동화 기능과 연계하여 전략적인 세일즈와 마케팅 활동으로 연결할 수도 있죠.

💡 세일즈맵의 문서 기능을 활용하면 다음과 같은 일들이 가능합니다.

  • 클라우드처럼 사용해 팀원 간 문서를 쉽게 업로드하고, 다운로드할 수 있어요.

  • 업로드한 문서를 여러 채널로 고객에게 쉽게 전달 할 수 있어요.

  • 문서 내 설문 기능을 이용해 문서를 열람하는 고객의 정보를 수집할 수 있어요.

  • 누가 언제 얼마나 문서를 읽었는지부터, 어떤 페이지에 가장 오래 머물렀는지까지 추적할 수 있어요.

  • 세일즈맵의 자동화 기능과 연계하여 문서 관리 및 마케팅을 진행할 수 있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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