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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ast updated 3 months ag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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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서는 마케팅과 세일즈에서 좋은 성과를 위한 강력한 도구가 될 수 있습니다. 문서는 이메일과 메시지로는 전달하기 힘든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내용을 전달할 수도 있고, 미디어를 활용한 강한 인상을 줄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문서는 파일 형태로 존재하기 때문에 기술적인 한계점이 있습니다. 팀원들과 공유하거나, 수정 이력을 확인하거나, 열람 내역을 추적하는 등의 작업을 하는데는 어려움이 있죠.

세일즈맵의 문서기능을 사용하면 문서를 체계적으로 관리하고, 팀원 간에 쉽게 공유하며, 고객에게 가장 효율적인 채널을 통해서 전달할 수 있고, 세일즈맵의 여러 자동화 기능과 연계하여 세일즈와 마케팅 활동을 효과적으로 이끌어 낼 수 있습니다.

💡 세일즈맵의 문서 기능으로 다음과 같은 일들을 쉽게 할 수 있습니다.

  • 문서를 쉽게 업로드하고, 다운로드 할 수 있어요.

  • 업로드한 문서를 여러 채널로 고객에게 쉽게 전달 할 수 있어요.

  • 문서를 이용하여 고객 정보를 수집할 수 있어요.

  • 누가 언제 얼마나 문서를 읽었는지 추적하고 관심도를 파악 할 수 있어요.

  • 세일즈맵의 자동화 기능과 연계하여 문서 관리 및 마케팅을 진행할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