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드
세일즈맵에는 영업 기회를 관리할 수 있는 오브젝트, 리드와 딜이 있습니다. 이 중 리드는 마케팅 팀이나 SDR 팀이 관리하는 영업 기회로, 잠재 고객을 발굴하고 관심도를 높이는 활동에 활용됩니다. 예를 들어, 콘텐츠 다운로드, 상담 요청 등을 통해 유입된 고객과 회사를 리드로 생성하고, 이후 이메일, 메시지, 광고 등을 통해 구매 의향을 점진적으로 끌어올릴 수 있습니다.
아직 오브젝트, 리드, 딜이 헷갈리신다면, 아래 문서를 참고해주세요.
세일즈맵 필수 용어 사전자, 이제부터 세일즈맵을 사용하는 B2B 마케팅 팀은 리드를 어떻게 추가하고 관리하는지 알아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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