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일즈맵 가이드북
도입문의블로그가이드 영상
세일즈맵 가이드북
세일즈맵 가이드북
  • Welcome
  • 시작하기 🚀
    • 세일즈맵 시작하기
    • 메일 발송 시 도메인 설정
    • 세일즈맵 용어 사전
  • 마케팅 💌
    • 리드 수집
    • 리드 관리
    • 리드 스테이지
  • 웹폼 📝
    • 웹폼
    • 웹폼 필드
    • 웹폼 제출 정보 GA에 전송하기
    • 웹폼에 UTM paramter 전달
    • 홈페이지 내 웹폼 임베드 작업
  • 세일즈 💼
    • 딜 파이프라인 관리
    • 견적서 관리
    • 견적서 템플릿
    • 상품 변형
  • 컨택 🧑‍🤝‍🧑
    • 컨택
  • 병합 📁
    • 병합
  • 뷰 📚
    • 뷰 구성요소
    • 뷰 관리
  • 알림톡 💬
    • 알림톡 기능은
    • 알림톡 시작하기
      • 비즈니스 채널 생성하기
      • 세일즈맵과 연동하기
    • 템플릿
      • 0. 템플릿 심사 기준
      • 1. 템플릿 생성
      • 2. 템플릿 설정
      • 3. 메시지 설정
      • 4. 템플릿 심사
    • 알림톡 사용하기
      • 알림톡 / 알림톡 보내기
      • 자동화 / 시퀀스
      • 자동화 / 워크플로우
  • 미팅 🤝
    • 미팅 기능은
    • 미팅 시작하기
    • 미팅 관리하기
    • 미팅 생성하기
      • 1. 미팅 유형 선택
      • 2. 미팅 기본정보 입력
      • 3. 미팅 일정 입력
      • 4. 미팅 설문 입력
      • 5. 추가 설정 입력
    • 미팅 배포하기
    • 세일즈맵 기능과 연동하기
  • 일정 📆
    • TODO
    • 캘린더
  • 자동화 💡
    • 시퀀스
    • 워크플로우
    • 시퀀스와 워크플로우 활용
  • 문서 📄
    • 문서 시작하기
    • 문서 관리하기
    • 문서 만들기
    • 문서 공유하기
    • 세일즈맵의 다른 기능과 연계하기
  • 이메일 📬
    • Gmail 연동
    • 이메일 관리
  • SMS 📧
    • 바로빌 연동
    • SMS 관리
  • 노트 🗒️
  • 개인 설정 💁‍♀️
    • 연동
    • 이메일 연동
    • 재피어 연동 예시
    • 그룹메일 연동
    • 알림 관리
    • 보안 설정
  • 회사 설정 🏢
    • 데이터 필드 관리
      • 데이터 필드 생성 및 삭제
      • 리드/딜 데이터 필드
      • 고객 데이터 필드
      • 회사 데이터 필드
      • 계산 유형의 데이터 필드
      • 계산 유형의 연산자와 함수
    • 레이아웃 관리
    • 데이터 가져오기
    • 슬랙 연동
    • Microsoft Teams 연동
    • 잔디 연동
    • 문자 메세지(SMS) 연동
    • 마케팅 이메일 도메인 연동
    • 사용자 관리
    • 법인 정보 관리
    • 워크스페이스 및 보안 관리
  • 대시보드 📊
    • 대시보드
    • 일반 레포트 그래프
    • 일반 레포트 그래프 예시
    • 일반 레포트 테이블
    • 매출 레포트
    • 상품별 매출 레포트
    • 퍼널 레포트
    • MRR 레포트
  • 💻세일즈맵 API
    • API 문서
Powered by GitBook
On this page
  • 가능한 시간 설정
  • 추가 설정

Was this helpful?

  1. 미팅 🤝
  2. 미팅 생성하기

3. 미팅 일정 입력

고객이 미팅 예약 페이지에서 선택 가능한 시간과 날짜의 범위를 선택하는 단계입니다. 미팅이 가능한 날과 시간의 범위를 정해놓으면 해당 미팅 예약페이지를 이용하는 고객이 범위 내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Previous2. 미팅 기본정보 입력Next4. 미팅 설문 입력

Last updated 3 months ago

Was this helpful?

가능한 시간 설정

고객이 선택할 수 있는 요일과 시간대의 범위를 선택합니다.

시간을 설정할 때, 우측의 + 버튼을 클릭하면 시간대를 나눠서 범위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

추가 설정

  • 선택 가능한 날짜 범위: 고객이 선택할 수 있는 날짜의 범위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 시간 선택 간격: 고객이 선택할 수 있는 정확한 미팅 시작 시간을 몇시간 간격으로 제공할지 선택할 수 있습니다.

  • 전후 여유 시간: 한번의 미팅의 전후로 쉬는 시간과 준비 시간이 필요할때 해당 시간들을 정할 수 있습니다. 해당 시간을 설정해 놓는다면, 전후 여유 시간동안에는 미팅이 생성 될 수 없습니다.

미팅 일정 설정 화면
시간을 나눠서 설정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