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동
업무에 필요한 외부 시스템과 세일즈맵을 연동하여 더 강력한 자동화 시스템을 구축할 수 있어요. 세일즈맵의 자동화 기능을 활용하여 마케터와 세일즈맨의 업무 효율을 높여보세요!
Last updated
업무에 필요한 외부 시스템과 세일즈맵을 연동하여 더 강력한 자동화 시스템을 구축할 수 있어요. 세일즈맵의 자동화 기능을 활용하여 마케터와 세일즈맨의 업무 효율을 높여보세요!
Last updated
개인 설정> [연동]에서 업무에 필요한 1) 이메일 2) Zapier 3) API 등 연동 설정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 연동 설정으로 세일즈맵에서 이메일을 주고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연동된 이메일의 히스토리가 기록되고 있어 손쉬운 이메일 관리도 가능합니다.
과거의 메일 내역을 관리하고 싶은 경우, 이메일 동기화로 최대 1년까지 과거 메일 히스토리를 불러올 수 있습니다.
이메일을 자주 사용한다면, 나만의 이메일 서명을 만들고 활용해보세요.
구글 캘린더, MS 캘린더 중 자주 사용하는 캘린더를 연동하여 일정을 한 곳에서 관리할 수 있습니다. 1️⃣ 개인 설정> 연동> 캘린더> [캘린더 연동]에서 Google 혹은 Outlook 캘린더를 연동하세요.
2️⃣ 캘린더와 연동 유형을 선택한 뒤 TODO 가져오기/내보내기 유형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단방향 연동: 세일즈맵 캘린더의 업데이트만 연동한 캘린더에 반영됩니다. *양방향 연동: 세일즈맵 캘린더와 연동한 캘린더 양쪽의 모든 업데이트가 실시간으로 반영됩니다.
3️⃣ 캘린더 연동을 완료한 뒤 TODO> [캘린더]에 접속해, 세일즈맵 캘린더 내 업데이트 된 내용을 확인해 보세요.
Zapier를 사용하면 7000개 이상의 외부 App과 세일즈맵을 연동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Zapier 연동페이지에서 토큰을 발급 받고, 이를 Zapier 연동시에 사용해보세요.
Zapier를 활용하여, 메타 광고와 세일즈맵을 연동하는 예를 들었을 때,
메타 광고에 잠재고객이 연락처 제출 시, 세일즈맵에 고객을 생성하는 자동화를 설정하면
생성된 고객에 대한 담당자가 필요하기 때문에, 개인별로 연동 토큰이 필요합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zapier 연동 페이지를 참고해주세요.
회사에서 활용하는 ERP 시스템이 있다면, 세일즈맵의 API를 활용해 내부 시스템을 연동할 수 있어요. Zapier 연동과 마찬가지로, 연동 토큰은 담당자를 지정하는데 사용됩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세일즈맵 API 문서를 참고해 주세요. 👉 세일즈맵 API 문서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