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피어 연동 예시

Zapier와 연동하여 수많은 작업을 자동화해보세요! Zapier는 여러 어플리케이션 간의 워크플로우를 자동화해주는 도구로, 어플리케이션과 세일즈맵을 쉽게 연결해 반복적인 작업을 자동화할 수 있습니다.

Zapier를 활용하여 '메타 광고를 통해 접수된 잠재 고객을 세일즈맵 고객으로 자동 등록하는 방법'을 예시로, 이해를 도와드리겠습니다.

*예시로 사용한 ‘소스’뿐 아니라, 직접 생성한 데이터 필드를 포함 모든 데이터를 자유롭게 연동할 수 있습니다.

1. Trigger 설정: Facebook Lead Ads의 New Lead 이벤트 선택

Zapier에서 Facebook Lead Ads의 New Lead 이벤트를 트리거로 설정해둔 경우, 이 이벤트는 메타 광고를 통해 새로운 잠재 고객이 생성될 때마다 트리거됩니다.

2. Action 설정: 세일즈맵의 'Create or Update People' 선택

그 다음 Action으로 세일즈맵의 'Create or Update People'을 선택해 새로운 잠재 고객이 생성될 때마다 세일즈맵에서 고객 정보가 자동으로 생성되거나 업데이트되도록 합니다.

이때, 세일즈맵 계정과 Zapier를 연결하려면 API KEY가 필요합니다. API KEY는 세일즈맵의 개인 설정> 연동> [Zapier 연동]에서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

3. 변수 연결: Facebook과 세일즈맵 정보 매핑

마지막으로, Facebook에서 받은 잠재 고객 정보와 세일즈맵에서 관리할 고객 정보를 서로 연결해 줍니다.

💡입력 사항

  • People Name: 세일즈맵에 생성될 고객 이름입니다.

  • People Email: 고객의 이메일 주소입니다.

  • People Phone Number: 고객의 전화번호입니다.

  • Organization Name: 고객사의 이름(법인 이름)을 의미합니다.

*만약 추가로 메모를 남기고 싶다면, People Memo 필드를 활용하세요. *고객의 기본 정보 외에 추가적인 데이터를 포함하려면 People Field List를 사용하면 됩니다.

이렇게 Zapier를 활용하면, 메타 광고를 통해 접수된 잠재 고객이 세일즈맵에 자동으로 등록되어 관리됩니다. 이를 통해 작업을 효율적으로 자동화할 수 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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