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일즈맵 가이드북
도입문의블로그가이드 영상
세일즈맵 가이드북
세일즈맵 가이드북
  • Welcome
  • 시작하기 🚀
    • 세일즈맵 시작하기
    • 메일 발송 시 도메인 설정
    • 세일즈맵 용어 사전
  • 마케팅 💌
    • 리드 수집
    • 리드 관리
    • 리드 스테이지
  • 웹폼 📝
    • 웹폼
    • 웹폼 필드
    • 웹폼 제출 정보 GA에 전송하기
    • 웹폼에 UTM paramter 전달
    • 홈페이지 내 웹폼 임베드 작업
  • 세일즈 💼
    • 딜 파이프라인 관리
    • 견적서 관리
    • 견적서 템플릿
    • 상품 변형
  • 컨택 🧑‍🤝‍🧑
    • 컨택
  • 병합 📁
    • 병합
  • 뷰 📚
    • 뷰 구성요소
    • 뷰 관리
  • 알림톡 💬
    • 알림톡 기능은
    • 알림톡 시작하기
      • 비즈니스 채널 생성하기
      • 세일즈맵과 연동하기
    • 템플릿
      • 0. 템플릿 심사 기준
      • 1. 템플릿 생성
      • 2. 템플릿 설정
      • 3. 메시지 설정
      • 4. 템플릿 심사
    • 알림톡 사용하기
      • 알림톡 / 알림톡 보내기
      • 자동화 / 시퀀스
      • 자동화 / 워크플로우
  • 미팅 🤝
    • 미팅 기능은
    • 미팅 시작하기
    • 미팅 관리하기
    • 미팅 생성하기
      • 1. 미팅 유형 선택
      • 2. 미팅 기본정보 입력
      • 3. 미팅 일정 입력
      • 4. 미팅 설문 입력
      • 5. 추가 설정 입력
    • 미팅 배포하기
    • 세일즈맵 기능과 연동하기
  • 일정 📆
    • TODO
    • 캘린더
  • 자동화 💡
    • 시퀀스
    • 워크플로우
    • 시퀀스와 워크플로우 활용
  • 문서 📄
    • 문서 시작하기
    • 문서 관리하기
    • 문서 만들기
    • 문서 공유하기
    • 세일즈맵의 다른 기능과 연계하기
  • 이메일 📬
    • Gmail 연동
    • 이메일 관리
  • SMS 📧
    • 바로빌 연동
    • SMS 관리
  • 노트 🗒️
  • 개인 설정 💁‍♀️
    • 연동
    • 이메일 연동
    • 재피어 연동 예시
    • 그룹메일 연동
    • 알림 관리
    • 보안 설정
  • 회사 설정 🏢
    • 데이터 필드 관리
      • 데이터 필드 생성 및 삭제
      • 리드/딜 데이터 필드
      • 고객 데이터 필드
      • 회사 데이터 필드
      • 계산 유형의 데이터 필드
      • 계산 유형의 연산자와 함수
    • 레이아웃 관리
    • 데이터 가져오기
    • 슬랙 연동
    • Microsoft Teams 연동
    • 잔디 연동
    • 문자 메세지(SMS) 연동
    • 마케팅 이메일 도메인 연동
    • 사용자 관리
    • 법인 정보 관리
    • 워크스페이스 및 보안 관리
  • 대시보드 📊
    • 대시보드
    • 일반 레포트 그래프
    • 일반 레포트 그래프 예시
    • 일반 레포트 테이블
    • 매출 레포트
    • 상품별 매출 레포트
    • 퍼널 레포트
    • MRR 레포트
  • 💻세일즈맵 API
    • API 문서
Powered by GitBook
On this page
  • 1. Trigger 설정: Facebook Lead Ads의 New Lead 이벤트 선택
  • 2. Action 설정: 세일즈맵의 'Create or Update People' 선택
  • 3. 변수 연결: Facebook과 세일즈맵 정보 매핑

Was this helpful?

  1. 개인 설정 💁‍♀️

재피어 연동 예시

Zapier와 연동하여 수많은 작업을 자동화해보세요! Zapier는 여러 어플리케이션 간의 워크플로우를 자동화해주는 도구로, 어플리케이션과 세일즈맵을 쉽게 연결해 반복적인 작업을 자동화할 수 있습니다.

Previous이메일 연동Next그룹메일 연동

Last updated 7 months ago

Was this helpful?

를 활용하여 '메타 광고를 통해 접수된 잠재 고객을 세일즈맵 고객으로 자동 등록하는 방법'을 예시로, 이해를 도와드리겠습니다.

*예시로 사용한 ‘소스’뿐 아니라, 직접 생성한 데이터 필드를 포함 모든 데이터를 자유롭게 연동할 수 있습니다.

1. Trigger 설정: Facebook Lead Ads의 New Lead 이벤트 선택

Zapier에서 Facebook Lead Ads의 New Lead 이벤트를 트리거로 설정해둔 경우, 이 이벤트는 메타 광고를 통해 새로운 잠재 고객이 생성될 때마다 트리거됩니다.

2. Action 설정: 세일즈맵의 'Create or Update People' 선택

그 다음 Action으로 세일즈맵의 'Create or Update People'을 선택해 새로운 잠재 고객이 생성될 때마다 세일즈맵에서 고객 정보가 자동으로 생성되거나 업데이트되도록 합니다.

이때, 세일즈맵 계정과 Zapier를 연결하려면 API KEY가 필요합니다. API KEY는 세일즈맵의 개인 설정> 연동> [Zapier 연동]에서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

3. 변수 연결: Facebook과 세일즈맵 정보 매핑

마지막으로, Facebook에서 받은 잠재 고객 정보와 세일즈맵에서 관리할 고객 정보를 서로 연결해 줍니다.

💡입력 사항

  • People Name: 세일즈맵에 생성될 고객 이름입니다.

  • People Email: 고객의 이메일 주소입니다.

  • People Phone Number: 고객의 전화번호입니다.

  • Organization Name: 고객사의 이름(법인 이름)을 의미합니다.

*만약 추가로 메모를 남기고 싶다면, People Memo 필드를 활용하세요. *고객의 기본 정보 외에 추가적인 데이터를 포함하려면 People Field List를 사용하면 됩니다.

이렇게 Zapier를 활용하면, 메타 광고를 통해 접수된 잠재 고객이 세일즈맵에 자동으로 등록되어 관리됩니다. 이를 통해 작업을 효율적으로 자동화할 수 있습니다! 😊

Zapier
재피어 연동 예시
재피어 연동 예시2
재피어 연동 예시3
재피어 연동 예시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