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
세일즈맵에는 영업 기회를 관리하는 오브젝트로 리드와 딜이 있습니다. 이 중 딜은 세일즈 팀이 관리하는 영업 기회로, 잠재 고객이 제품 데모나 견적서를 요청한 경우와 같이 본격적으로 미팅이나 영업 활동을 진행할 때 사용하게 됩니다.
딜을 생성하면, 이후 딜 파이프라인을 통해 상담 → 제안 → 협상 → 계약과 같이 우리 회사의 일반적인 거래 단계에 맞춰 진행 상황을 추적하고, 각 단계별로 필요한 후속 조치를 기록·관리해 계약 성사 확률을 높일 수 있습니다.
오브젝트, 리드, 딜이 아직 헷갈리신다면, 아래 문서를 참고해 주세요.
세일즈맵 필수 용어 사전지금부터는 세일즈맵을 사용하는 B2B 세일즈팁은 딜을 어떻게 생성하고 관리하는지, 그 활용성을 극대화하는 방법에는 무엇이 있는지 자세히 알아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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