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브젝트 관리
우리 회사의 제품과 거래 구조에 맞게 오브젝트 간의 관계를 자유롭게 정의하고, B2B 고객 여정을 체계적으로 관리해보세요.
1. 오브젝트란?
리드/딜/고객/회사/견적서/상품 등과 같이 하위 값(필드 값)을 가질 수 있는 객체들을 오브젝트라고 합니다.
오브젝트의 자세한 개념은 아래 문서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세일즈맵 필수 용어 사전2. 오브젝트 관리

세일즈맵 메뉴에서 회사 설정 > 오브젝트 관리로 이동하면 다음과 같은 화면을 만나게 됩니다.
좌측의 사이드 탭에서는 편집을 희망하는 오브젝트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중앙 최상단의 탭에서는 선택한 오브젝트의 어떤 항목을 편집할지 선택할 수 있습니다.
2-1. 필드 관리
각 오브젝트가 등록될 때 필수로 입력되어야 하는 필드 값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필드 관리2-2. 관계 설정
고객/딜/리드/회사 오브젝트의 경우 두 오브젝트를 서로 연결하는 관계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관계 설정2-3. 레이아웃 관리
각 오브젝트의 상세화면이나 미리보기 화면, 생성 화면에서 어떤 위젯과 탭이 보이도록 할지 관리할 수 있습니다.
레이아웃 관리Last updated
Was this helpfu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