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관리
사용자 관리에서는 사용자를 세일즈 맵에 초대하고 팀 생성 및 역할을 부여하는 등 회사에 소속된 사용자를 관리와 함께 보안 설정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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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용자 관리에서는 사용자를 세일즈 맵에 초대하고 팀 생성 및 역할을 부여하는 등 회사에 소속된 사용자를 관리와 함께 보안 설정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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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 설정> 사용자 관리> [초대 관리]에서는 회사 내 새로운 사용자를 등록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의 이메일과 역할을 선택하여 사용자에게 바로 초대 메일을 발송하고, 초대 메일을 수신한 사용자는 워크스페이스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등록한 사용자는 회사 설정> 사용자 관리> [활성화/비활성화]에서 상태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 관리> [팀 관리]에서는 등록한 사용자가 속한 팀을 생성하고 사용자들을 팀으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회사 내 세일즈/마케팅/운영 등 다양한 팀을 생성하고 사용자를 등록해 효율적으로 관리해보세요.
[역할 관리]에서는 사용자별로 역할을 생성하고 또 역할에 따라 접근 권한을 부여할 수 있습니다.
역할에 권한이 없을 경우 화면 및 데이터에 접근할 수 없고, 뷰어는 화면 및 데이터를 볼 수 있는 권한이 있습니다. 또한 에디터는 화면 및 데이터를 조회/수정/삭제 등을 할 수 있는 모든 권한이 주어집니다.
[보안 관리]에서는 회사에 등록된 사용자들의 보안 설정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