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미팅 기본정보 입력
해당 과정을 통해서 만들어질 미팅폼의 기본정보를 입력하는 단계입니다. 이 단계에서는 이름, 시간, 방법등 가장 기초적이고 핵심적인 정보들을 입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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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 과정을 통해서 만들어질 미팅폼의 기본정보를 입력하는 단계입니다. 이 단계에서는 이름, 시간, 방법등 가장 기초적이고 핵심적인 정보들을 입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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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팅 이름 - 해당 미팅폼을 통해서 만들어지는 미팅의 이름입니다.
미팅 진행 시간 - 미팅이 진행될 시간입니다.
미팅 방법 - 예약을 시간을 선택하는 과정에 고객이 직접 선택할 미팅 방법의 선택지를 생성하는 메뉴입니다.
대면 미팅 - 고객과 대면으로 만나는 미팅일 경우에 선택합니다. 대면 미팅을 선택하면 우편번호 검색을 통해 정확한 약속장소의 주소를 고객에게 전달 할 수 있습니다.
Google Meet - 고객과 Google Meet을 이용한 화상 미팅을 진행할 경우에 선택합니다. 해당 방법을 선택하면 해당 약속시간에 Google Meet가 생성됩니다.
화상 미팅 - 다른 화상미팅 서비스를 이용할 때 선택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에서 제공하는 화상회의 주소를 입력해서 이를 고객에게 전달 할 수 있습니다.
전화 미팅 - 전화로 고객과의 미팅을 진행할 때 선택합니다. 통화할 전화번호를 고객에게 전달 할 수 있습니다.
자유롭게 입력 - 이외의 다른 방법으로 미팅을 진행하려고 할 때 선택할 수 있습니다. 줄글로 자유롭게 적어서 고객에게 안내해야할 수 있습니다.
담당자 - 미팅을 담당할 담당자를 선택합니다.
설명 - 고객에게 전달되는 미팅폼에 설명으로 들어가는 택스트를 입력합니다. 미팅의 목적과 내용을 적어서 고객에게 알리거나, 약속 시간을 확정하기전에 고객에게 전달할 내용을 효과적으로 전달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