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일즈맵 기능과 연동하기
세일즈맵의 미팅 기능은 세일즈맵뿐만 아니라 연동한 캘런더와 까지 강력한 연동, 연계기능을 제공합니다. 해당 기능을 사용해서 응용하여 통합 관리와 자동화까지 해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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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팅폼을 통해서 예약이 확정된다면, 해당 예약 내역을 세일즈맵의 캘린더와 동시에 세일즈맵과 연동한 원본 캘린더에서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미팅폼을 통해서 수집된 고객의 정보는 고객이 미팅폼에 입력한 이름과 이메일에 따라서 새로운 고객으로 생성 되거나, 기존에 세일즈맵에 저장된 고객의 정보에 업데이트 됩니다.
세일즈맵의 고객에 없던 이름과 메일을 가진 사용자가 미팅폼의 설문에 입력한다면 해당 정보를 기반으로 새로운 고객이 생성 됩니다.
세일즈맵에 저장된 고객 이름과 이메일을 가진 고객이 미팅폼의 설문에 응답한다면, 기존에 저장된 고객의 정보가 미팅폼에 입력한 내용으로 업데이트 됩니다.
상단의 스크린샷대로 기존고객1 이라는 이름을 가진 고객의 직책 정보는 포지션1에서 포지션2로 변경됩니다.
새로 생성된 고객과 수정된 고객의 미팅폼의 설문에 대답한 내용은 고객 상세화면의 노트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미팅폼을 통해 미팅 예약이 성공했을 때 이를 트리거로 사용하여 워크플로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