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O
💁♀️ 회사에서 관리하고 있는 리드/딜/고객/회사에 대해 해야할 일을 효율적으로 관리하고 싶어요~ 하시는 분들! 리드 혹은 딜에 따른 각각의 할 일을 노트에 옮겨적고 별도로 기록하기 번거로우시죠?! 이젠, 세일즈맵에서 TODO를 작성하고 알림 설정을 통해 업무를 체계적으로 관리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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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회사에서 관리하고 있는 리드/딜/고객/회사에 대해 해야할 일을 효율적으로 관리하고 싶어요~ 하시는 분들! 리드 혹은 딜에 따른 각각의 할 일을 노트에 옮겨적고 별도로 기록하기 번거로우시죠?! 이젠, 세일즈맵에서 TODO를 작성하고 알림 설정을 통해 업무를 체계적으로 관리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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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ODO는 각각의 리드/딜/고객/회사 페이지에서 작성 가능합니다. 중요한 일이나, 해야할 일을 기록하고 알림을 통해 업무를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기능인데요.
아래 예시로 [리드] 페이지에서 TODO를 생성해볼께요! TODO 생성 방법은 모든 페이지에서 동일하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
1️⃣ ’리드/딜/고객/회사’ 페이지 중 TODO 작성이 필요한 대상의 상세페이지로 이동 2️⃣ 화면 우측의 TODO를 클릭하여 내용 작성 및 유형 선택, 날짜, 담당자 지정
✨ TODO 생성 시 지정된 날짜와 시간에 맞춰 알림이 발송됩니다. ✨ TODO 생성 시 해당 대상과 연계되어 있는 모든 상세페이지에서 동일한 내용의 TODO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예시) 리드에서 TODO 생성 시, 해당 리드와 연계되어 있는 고객과 회사에 내용이 자동 반영됩니다.
앞서 생성한 TODO를 완료 처리할 때, 팔로업 TODO를 바로 생성할 수 있습니다.
✨ 콜드콜 이후 부재중인 고객의 팔로업 TODO를 생성해, 다음 일정을 기록할 수 있어요. ✨ 미팅 이후 팔로업 TODO를 생성해 고객의 온도가 높을 때, 계약 성사까지 이끌 수 있어요.
TODO> 리스트 페이지에서도 리드/딜/고객/회사에서 생성한 TODO를 모아볼 수 있습니다. 특히, 리스트에서는 TODO 생성 날짜와 TODO를 작성한 고객과 유형, 리드/딜 정보 등을 함께 확인할 수 있어 더욱 편리하게 활용할 수 있죠! 😉
✨ TODO가 완료처리되면, 아래 화면의 ‘완료’ 탭이 True로 표시됩니다.
리드/딜/고객/회사 상세페이지에 기본적으로 설정되어 있는 TODO 생성 레이아웃을 변경하거나, TODO 리스트 페이지 내의 상세 다이얼로그 레이아웃을 커스터마이징하여 사용하고 싶다면, 회사 설정> 데이터 필드 관리> [TODO] 탭에서 데이터 필드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생성 다이얼로그에서는 [리드/딜/고객/회사] 상세페이지 내 TODO를 생성하는 항목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 아래의 화면에서 빨간색 네모로 표시된 부분 내 항목을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죠.
앞서 생성한 ‘TODO 데이터 필드’를 활용해 회사 설정> 레이아웃 관리> TODO> [생성 다이얼로그]에서 생성한 데이터 필드를 추가하고 각 데이터 필드의 위치를 변경해 보세요.
상세 다이얼로그에서는 [TODO 리스트] 페이지에서 ⚙️ 아이콘을 눌렀을 때 나오는 항목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 아래의 화면에서 빨간색 네모로 표시된 부분 내 항목을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죠.
앞서 생성한 ‘TODO 데이터 필드’를 활용해 회사 설정> 레이아웃 관리> TODO> [상세 다이얼로그]에서 생성한 데이터 필드를 추가하고 각 데이터 필드의 위치를 변경해 보세요.
회사 설정> 데이터 필드 관리> [TODO 유형] 탭에서는 ‘TODO 유형’을 추가하거나 수정할 수 있습니다. TODO 유형 생성 시, 시스템 필드 업데이트를 True 혹은 False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시스템 필드 업데이트를 True로 설정한 경우, TODO를 완료 처리했을 때 고객의 최근 연락일을 완료 시점으로 자동 수정합니다. *최근 연락일은 우리가 고객에게 연락한 가장 최근 날짜로 어떤 할 일이 이 필드를 업데이트할지 설정할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