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 활용하기

다양한 마케팅 전략으로 리드를 육성하면, 세일즈 팀이 붙어 고객으로 전환시킬 만한 리드들이 생겨납니다. 이 때 리드를 '딜'로 전환하면 약속을 잡고 방문을 하는 등 세일즈 팀의 업무에 맡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딜 상세화면

딜 상세페이지에서는 딜의 담당자를 확인하거나 딜의 단계나 상태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딜과 관련된 히스토리/할일/미팅노트 등을 한 곳에서 관리할 수 있습니다.

딜 상세페이지

1️⃣ 딜의 메인 영업 담당자가 표시되며, 팔로워는 딜을 함께 관리하는 영업 담당자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2️⃣ 딜의 단계나 상태를 변경할 수 있고 시퀀스 등록이 가능합니다.

3️⃣ 딜과 관련된 히스토리/할일/미팅노트 등을 한 곳에서 관리할 수 있습니다. 또한 상세페이지에서는 딜과 관련된 고객, 회사의 정보까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딜 상세페이지 목록

1️⃣ 딜 상세페이지의 고객은 해당 딜(영업 기회)의 회사에서 메인으로 소통하는 담당자입니다.

2️⃣ 고객 목록 아래 참여자 목록은 메인 담당자와 동일한 회사의 구성원입니다.

3️⃣ 회사 목록은 메인 담당자가 속해있는 회사에 대한 정보를 표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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