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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일즈맵에는 영업 기회를 관리할 수 있는 오브젝트, 리드이 있습니다. 이 중 은 세일즈 팀이 관리하는 영업 기회로, 본격적으로 미팅이나 영업 활동을 진행할 때 활용됩니다.

예를 들어, 잠재 고객이 제품 데모를 요청하거나 미팅을 진행한 경우, 견적서를 발송해 구체적인 조건을 협의하는 경우, 또는 제안서를 제출해 구매 검토가 시작된 경우 해당 고객과 회사를 딜로 생성합니다.

이후 딜 파이프라인을 활용해 상담 → 제안 → 협상 → 계약 단계로 진행 상황을 추적하고, 각 단계에서 필요한 후속 조치를 기록·관리하며 성사 확률을 높일 수 있습니다.

아직 오브젝트, 리드, 이 헷갈리신다면, 아래 문서를 참고해 주세요.

세일즈맵 필수 용어 사전

지금부터 세일즈맵을 사용하는 B2B 세일즈팁은 을 어떻게 생성하고 관리하는지, 그 활용성을 극대화하는 방법에는 무엇이 있는지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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