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록 관리


1. 기록 관리

기록 관리는 특정 오브젝트에 입력된 활동 기록(노트, TODO, 발송된 이메일, 문자 등)을 연결되어 있는 다른 오브젝트에도 기록할 것인지를 설정하는 기능입니다.

기록 관리는 다음과 같은 경우에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① 고객 A에게 이메일을 발송한 경우

해당 발송 내역을 A고객에게만 보이게 할지, A고객과 연결된 딜, 회사, 리드 등에도 보이게 할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② 진행 중인 A딜에 '계약 일정 확정"이라는 노트를 작성한 경우

이 노트가 해당 A딜에만 보이게 할지, A딜과 연결된 고객이나 회사에도 보이게 할지 여부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지금부터는 이와 같이 기록의 전파 범위를 설정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1. 기록 관리하기

고객 A에게 이메일을 발송한 경우, 해당 발송 내역을 A고객에게만 보이게 할지, A고객과 연결된 딜, 회사, 리드 등에도 보이게 할지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1

세일즈맵 메뉴의 회사 설정 > 오브젝트 관리 > 기록을 관리하고자 하는 오브젝트를 클릭합니다.

2

상단 바에서 기록 관리 탭으로 이동합니다.

3

토글을 클릭해 어떤 활동 기록의 전파 여부를 설정할지 선택합니다.

4

전파 여부를

Last updated

Was this helpfu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