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 미팅 설문 입력
미팅 예약 페이지에서는 예약 일정을 정하는 것 뿐만 아니라, 고객에게 설문을 하여 필요한 정보를 수집 할 수도 있습니다. 미팅 설문탭은 수집, 설문해야하는 예약자의 정보가 있을 때 해당 문항을 설정하는 옵션입니다.
Last updated
Was this helpful?
미팅 예약 페이지에서는 예약 일정을 정하는 것 뿐만 아니라, 고객에게 설문을 하여 필요한 정보를 수집 할 수도 있습니다. 미팅 설문탭은 수집, 설문해야하는 예약자의 정보가 있을 때 해당 문항을 설정하는 옵션입니다.
Last updated
Was this helpful?
미팅 예약 페이지를 이용하는 예약자는 이름과 이메일을 필수로 제출 해야만 합니다. 따라서 미팅 설문 탭에서는 해당 두가지 정보를 포함한 그 외의 예약자 정보를 수집하고자 할 때 추가 항목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예약자의 고객 정보에 반영하고 싶은 추가적인 정보는 칼럼 추가를 통해서 설정할 수 있고, 고객 정보에 반영하지 않은 단순한 설문성의 질문은 질문 추가를 통해서 설정할 수 있습니다.
해당 단계에서 수집한 예약자정보는 세일즈맵의 컨택에 연동되어 일괄적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기존에 관리중인 고객정보 중에 이름과 이메일이 일치하는 고객이 있다면 해당 고객의 정보를 업데이트 시키고, 새로운 고객정보라면 미팅 설문에 작성된 정보를 바탕으로 새로운 고객을 생성합니다.
미팅 예약 페이지와 고객 정보간의 연동 동작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세일즈맵 기능과 연동하기 문서의 내용을 참고해주세요.
칼럼 추가는 예약자의 고객 정보에 직접 반영 될 정보를 설정하는 옵션입니다.
질문: 어떤 내용을 물어볼건지에 대한 내용입니다. 수집할 칼럼의 이름 혹은 이름이 들어간 내용을 사용하시면 좋습니다.
질문 우측의 토글 버튼을 비활성화 하면 해당 칼럼은 숨긴 칼럼이 됩니다. 숨긴 칼럼은 UTM parameter를 수집하기 위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숨긴 칼럼을 사용하여 UTM parameter를 수집하는 방법은 해당 문서를 참고해주세요.
도움말 추가: 도움말은 고객에게 질문에 대한 설명을 서술하는 칸 입니다.
칼럼 선택: 예약자가 입력한 정보를 고객의 어느 데이터 필드에 대응할지 선택하는 항목입니다. 고객의 데이터 필드는 회사 설정의 데이터 필드 설정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해당 문서를 참고해주세요.
답변 유형: 답변 유형은 칼럼에 대응하는 데이터 형식을 나타냅니다. 상단에서 선택한 칼럼에 따라가게 됩니다.
질문은 예약자의 고객 정보에는 반영되지 않는 질문을 생성 할 수 있습니다. 해당 질문 내용은 고객의 정보에는 반영되지 않지만 해당 고객의 미팅탭이나 노트 탭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