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일즈맵의 다른 기능과 연계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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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일즈맵의 자동화 기능을 이용한다면, 문서 기능을 중심으로 마케팅 / 세일즈 자동화를 할 수 있습니다.
고객이 문서를 열람하는 이벤트와 고객의 문서에 대한 관심도가 변화하는 이벤트를 트리거로 이용하여 워크플로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문서를 열람한 고객 중 회사가 '세일즈맵'인 고객을 특정하여 해당 고객들에게 이메일로 추가 자료를 보낼 수 있어요.
문서를 열람한 고객의 노트에 문서를 읽어본 경험이 있다는 내용을 기록할 수 있어요.
문서를 열람한 고객 중 오전 9시부터 ~ 오후 1시 사이에 열람한 고객에게 문자 메시지를 보낼 수 있어요.
문서에 대한 관심도가 높음으로 증가한 고객들에게는 추가적인 메일을 보낼 수 있어요.
문서에 대한 관심도가 중간으로 증가한 고객들의 고객 속성을 변경할 수 있어요.
제출 정보 수집 활성화 기능을 이용하면 문서의 뷰어 설정에서 제공하는 범위 내의 고객의 정보를 수집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웹폼의 제출 액션 기능을 사용하면 웹폼을 작성해야 문서를 제공받을 수 있게 설정하여 더 많은 정보를 수집할 수 있습니다.
수집할 고객의 정보의 범위를 설정하는 방법은 해당 문서를 참고해주세요.
웹폼을 제출해서 문서로 이동하게 설정하는 방법은 해당 문서를 참고해주세요.
메일과 메일 템플릿에 첨부 파일의 형태로 문서를 공유하고 배포할 수 있지만, 문서 기능으로 문서를 공유하고 배포하면 관심도 추적, 관리가 더 쉬워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