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일즈맵 가이드북
도입문의블로그가이드 영상
세일즈맵 가이드북
세일즈맵 가이드북
  • Welcome
  • 시작하기 🚀
    • 세일즈맵 시작하기
    • 메일 발송 시 도메인 설정
    • 세일즈맵 용어 사전
  • 마케팅 💌
    • 리드 수집
    • 리드 관리
    • 리드 스테이지
  • 웹폼 📝
    • 웹폼
    • 웹폼 필드
    • 웹폼 제출 정보 GA에 전송하기
    • 웹폼에 UTM paramter 전달
    • 홈페이지 내 웹폼 임베드 작업
  • 세일즈 💼
    • 딜 파이프라인 관리
    • 견적서 관리
    • 견적서 템플릿
    • 상품 변형
  • 컨택 🧑‍🤝‍🧑
    • 컨택
  • 병합 📁
    • 병합
  • 뷰 📚
    • 뷰 구성요소
    • 뷰 관리
  • 알림톡 💬
    • 알림톡 기능은
    • 알림톡 시작하기
      • 비즈니스 채널 생성하기
      • 세일즈맵과 연동하기
    • 템플릿
      • 0. 템플릿 심사 기준
      • 1. 템플릿 생성
      • 2. 템플릿 설정
      • 3. 메시지 설정
      • 4. 템플릿 심사
    • 알림톡 사용하기
      • 알림톡 / 알림톡 보내기
      • 자동화 / 시퀀스
      • 자동화 / 워크플로우
  • 미팅 🤝
    • 미팅 기능은
    • 미팅 시작하기
    • 미팅 관리하기
    • 미팅 생성하기
      • 1. 미팅 유형 선택
      • 2. 미팅 기본정보 입력
      • 3. 미팅 일정 입력
      • 4. 미팅 설문 입력
      • 5. 추가 설정 입력
    • 미팅 배포하기
    • 세일즈맵 기능과 연동하기
  • 일정 📆
    • TODO
    • 캘린더
  • 자동화 💡
    • 시퀀스
    • 워크플로우
    • 시퀀스와 워크플로우 활용
  • 문서 📄
    • 문서 시작하기
    • 문서 관리하기
    • 문서 만들기
    • 문서 공유하기
    • 세일즈맵의 다른 기능과 연계하기
  • 이메일 📬
    • Gmail 연동
    • 이메일 관리
  • SMS 📧
    • 바로빌 연동
    • SMS 관리
  • 노트 🗒️
  • 개인 설정 💁‍♀️
    • 연동
    • 이메일 연동
    • 재피어 연동 예시
    • 그룹메일 연동
    • 알림 관리
    • 보안 설정
  • 회사 설정 🏢
    • 데이터 필드 관리
      • 데이터 필드 생성 및 삭제
      • 리드/딜 데이터 필드
      • 고객 데이터 필드
      • 회사 데이터 필드
      • 계산 유형의 데이터 필드
      • 계산 유형의 연산자와 함수
    • 레이아웃 관리
    • 데이터 가져오기
    • 슬랙 연동
    • Microsoft Teams 연동
    • 잔디 연동
    • 문자 메세지(SMS) 연동
    • 마케팅 이메일 도메인 연동
    • 사용자 관리
    • 법인 정보 관리
    • 워크스페이스 및 보안 관리
  • 대시보드 📊
    • 대시보드
    • 일반 레포트 그래프
    • 일반 레포트 그래프 예시
    • 일반 레포트 테이블
    • 매출 레포트
    • 상품별 매출 레포트
    • 퍼널 레포트
    • MRR 레포트
  • 💻세일즈맵 API
    • API 문서
Powered by GitBook
On this page

Was this helpful?

  1. 미팅 🤝
  2. 미팅 생성하기

2. 미팅 기본정보 입력

해당 과정을 통해서 만들어질 미팅 예약 페이지의 기본정보를 입력하는 단계입니다. 이 단계에서는 이름, 시간, 방법등 가장 기초적이고 핵심적인 정보들을 입력합니다.

Previous1. 미팅 유형 선택Next3. 미팅 일정 입력

Last updated 3 months ago

Was this helpful?

  • 미팅 이름: 해당 미팅 예약 페이지를 통해서 만들어지는 미팅 예약의 이름입니다.

  • 미팅 진행 시간: 미팅의 예정 소요 시간입니다.

  • 미팅 방법: 시간을 선택하는 과정에 고객이 직접 선택할 미팅 방법의 선택지를 생성하는 메뉴입니다.

    • 대면 미팅 - 고객과 대면으로 만나는 미팅일 경우에 선택합니다. 대면 미팅을 선택하면 우편번호 검색을 통해 정확한 약속장소의 주소를 고객에게 전달 할 수 있습니다.

    • Google Meet - 고객과 Google Meet을 이용한 화상 미팅을 진행할 경우에 선택합니다. 해당 방법을 선택하면 해당 약속시간에 Google Meet가 생성됩니다.

    • 화상 미팅 - 다른 화상미팅 서비스를 이용할 때 선택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에서 제공하는 화상회의 주소를 입력해서 이를 고객에게 전달 할 수 있습니다.

    • 전화 미팅 - 전화로 고객과의 미팅을 진행할 때 선택합니다. 통화할 전화번호를 고객에게 전달 할 수 있습니다.

    • 자유롭게 입력 - 이외의 다른 방법으로 미팅을 진행하려고 할 때 선택할 수 있습니다. 줄글로 자유롭게 적어서 고객에게 안내해야할 수 있습니다.

  • 담당자: 미팅을 담당할 담당자를 선택합니다.

  • 설명: 고객에게 전달되는 미팅폼에 설명으로 들어가는 택스트를 입력합니다. 미팅의 목적과 내용을 적어서 고객에게 알리거나, 약속 시간을 확정하기전에 고객에게 전달할 내용을 효과적으로 전달 할 수 있습니다.